The Basic Principles Of 롤듀오

Wiki Article

본 교육 기관에서는 당신의 재능을 발굴하여 키워내는데 의미를 두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본 포스팅에선 저희들이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에 대하여 간단하게나마 얘기해드릴게요.

작업이 끝난 뒤엔 의뢰하신 분들의 모든 아이디를 폐기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맡기실 수 있을 듯 해요.

롤 듀오 진행 중 기사님의 잘못으로 패배할 경우 검토 후에 무효판 처리와 서비스판 제공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다들 괜히 공식 기사라는 말이 나오는 것이 아니죠, 기본적으로 승률에 대하여 전승을 목표로 잡고 진행해드리며 다이아 상위권, 마스터, 티어 이상 또한 고승률을 달성할 수 있는 실력 좋은 기사님들이 있는지라 빠른 시간 내 요청하신 목표 달성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롤스타팀에선 롤 듀오 진행 전 간단한 설문을 진행하고 고객님의 라인, 챔프폭, 성향 등을 고려해서 최대한 고승률이 나올 수 있도록. 그래서 더 즐겁게 게임을 플레이 하실 수 있도록 기사님 배정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롤스타팀은 장기간 운영 노하우로 롤강의 고객님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님께서 원하실 경우 디스코드, 토크온 등의 마이크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롤대리 이런 방식을 통해 이제까지 희망했던 티어에 짧은 시간 내에 도달할 수 있어요.

롤대리, 롤듀오, 롤강의 전문 업체 롤스타팀

챔피언 : 베인, 진, 아펠리오스, 시비르, 카이사, 트리스타나, 이즈리얼, 미스 포츈, 애쉬, 트위치, 징크스, 코그모, 사미라, 루시안, 칼리스타, 바루스, 자야, 케이틀린, 닐라

또한 미리 예약 해주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특별한 혜택도 준비 해 두었으니 끝까지 꼭 읽어주세요!

그러나 내 아이디와 비번을 무작정 남에게 맡기는 일을 걱정하시는 분들이 대단히 많을 듯 합니다.

기본적으로 유튜브에서 보시던 관전 피드백 형식으로 진행되며, 리플레이로 저장된 고객님들의 플레이를 세세히 분석하여 문제점과 개선 방향을 즉각 피드백 해드립니다.

Report this wiki page